우지 빈티지 샵 고가 브랜드 옷이 전품목 만원 미친 가격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우지 빈티지 숍을 다녀왔다. 소문대로 가게 앞부터 길게 늘어선 줄과 두 평 남짓한 가게 안은 손님으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다. 지금부터 얼마나 쓸만한 옷들이 많이 있나 살펴보며 포스팅하려 합니다.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신흥로 26번 길 23
🍎 오픈 시간 : 13:00 ~ :20 : 00
🍎 휴무일 : 월. 목요일
🍎 주차 : 카카오 T 주차이용하면 15분에 500원
줄을 서야 물건을 살 수 있다는 그 유명한 우지 빈티지 숍을 다녀왔다.
요즘 핫하게 떠오른다는 빈티지 샵을 찾다가 원미구에 있는 우지 빈티지를 알게 됐다. 입간판도 없이 영업을 하는데도 4~50m는 기본으로 줄을 선 다기에 얼마나 쓸만한 물건이 있나 반신반의하며 찾아간 곳 헉!! 옷 가게에 손님들 줄이 진짜로 20m 정도는 돼 보였다.
가게 안도 손님으로 발 디딜 틈 없을 정도로 북적였다. 10분가량 기다리다 보니 드디어 매장 입장 눈에 딱 들어온 흰 마 남방 사이즈 90 내 거였다. 상품은 주로 나이키, 폴로, 아디다스, 라코스테, 놀스 등 다양한 메이커들이 즐비하게 진열 돼 있었다.
모자와 같은 액세서리도 비치되어 있고 구매한 물건은 반품 교환은 안된다고 안내 문구까지 있어서 물건을 신중하게 고르는 것도 하나의 팁이었다.
우린 13개를 골랐더니 10 + 1개 12만 원에 두 손 가득 들고 나왔다.
매장 안에도 손님 이 너무 많아 물건을 고르기가 힘들고 일단 맘에 들면 모두 들고 있다가 다시 살펴봐야 맘에 드는 물건을 많이 득템 할 수 있었다.
유로 주차를 이용하려면 빨래방 쪽으로 40m 아래에 유로 주차장이 있었다. 주차장 요금도 저렴해 이용하기에도 편리해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