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리근교 맛집 산드르 한방약초 샤브샤브 위치정보
아직은 조금 춥다고 느껴지는 봄바람에 친구들과 미사리 조정 경기장과 당정섬을 다녀왔습니다. 파릇하게 솟아난 쑥 내음을 맡으며 거닐다 보니 점심시간이 되었네요. 요즘은 식당마다 브레이크타임을 준수해서 조금만 늦장 부리면 한 끼를 굶어야 하거든요. 그래서 찾은 곳이 산드르 한방약초 샤브샤브집 이였습니다.
위치정보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로 40번 길 75 -7
영업시간 : 11 ; 00 ~ 22 : 00
백숙은 한 시간 전에 미리 예약을 해 주셔야 한답니다.
주차 : 여유
전화번호 : 031 - 791 -7966
산드르의 메뉴
8가지 한방육수와 닭을 푹 끓여 신선한 야채와 제철 약초, 각종 버섯이 어우러진 담백하고 건강한 백숙입니다. 한방 약초 샤브는 제철 약초를 엄선해 사용하므로 계절별로 제공되는 약초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점심 특선 메뉴로 한방버섯불고기는 서울식 불고기에 푹 끓인 한방육수와 그에 어우러지는 갖가지 버섯과 함께 야채로 맛을 낸 건강 밥상이라고 하네요.
산드르 소개
산드르는 산과 들을 뜻하는 제주 방언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하나 배우고 가네요.
주차장도 썰렁하고 식당 내부도 썰렁해서 맛이 없으면 어떡하나 염려하는 마음으로 식당에 들어서고 보니 이틀 전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고가구 종류로 인테리어를 해 썰렁 커 보이는 매장과는 어울리지는 안 했습니다.
상차림
초절임 밑반찬 2가지에 바로 무친 봄동 겉절이, 양상추 샐러드로 단출하며 깔끔한 상차림이었습니다. 간도 심심하고 맛도 봄에 어울리게 무쳐 나온 겉절이가 일품이었습니다. 리뷰를 올리면 서비스를 제공한다기에 우리는 메밀 전을 서비스로 받았네요 서비스라 그런지 바삭하지 않고 너무 전이 늘어지는 맛이라 실망하지만 우리가 먹은 점심특선 한방 버섯 불고기는 감칠맛도 있고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평점을 드린다면 별 4개?
마치며
시장이 반찬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입맛은 각양각색 하지만 이곳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화장장도 깨끗하고 정돈된 느낌과 서울식 손맛에 누구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집이라 생각했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냉이가 깨끗하게 다듬어지지 않아 뿌리에 마른풀이 함께 있었네요. 더러운 것이 아니라 생각하고 제거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것은 내 돈 내산이라 리얼에 가깝게 포스팅했습니다.